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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칠 벗겨진 건 하자 아냐?...마켓비, 칠벗겨짐·마감불량 등 하자 인정 안해 소비자와 분쟁 다발 20221005 마켓비에서 가구를 산 소비자들이 제품 하자를 주장하며 반품을 요구했지만 업체는 기능상 하자가 아니라며 거절해 갈등을 빚고 있다.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소비자들은 마켓비에서 산 가구의 칠이 벗겨지거나 마감이 미흡한 점, 먼지가 쌓인 부분 등을 하자로 지적하고 있다. 하지만 마켓비는 외관상, 기능상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불량으로···
  • 문 앞에 배송된 수납장, 경첩 들뜨고 군데군데 파손 20220921 가구가 파손된 상태로 배송됐지만 업체는 '비대면 배송'은 교환·환불이 불가하다며 돌아서 소비자가 분통을 터트렸다. 대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최근 인테리어 플랫폼을 통해 수납장을 구매했다. 배송 당일 부재중이어서 기사에게 가구를 문 앞에 두고 가라고 한 게 문제였다. 집에 와 박스를 뜯어 보니 경첩 부위가 들떠 있는 등 이곳저곳 파···
  • [소비자민원평가-홈쇼핑] 환불·교환 불만 30% 웃돌아...CJ온스타일·GS홈쇼핑 민원 관리 우수 20220906 올해 상반기 홈쇼핑을 이용한 소비자들은 환불과 교환에 가장 많은 불만을 표했다. 홈쇼핑을 이용하며 경험한 불만의 30% 이상이 환불·교환에 집중됐고 배송과 품질에 대한 민원도 각각 20.5%, 15.6%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따르면 홈쇼핑 업체 중 민원점유율이 가장 높은 곳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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