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이동통신 부가서비스, 가입 시 소비자 동의 절차 및 요금 고지 강화해야 20220829 중고폰 보상프로그램, 가입 시 비용 정보 꼼꼼히 확인해야 - 이동통신서비스는 전화와 문자 등 기본적인 서비스 이외에 다양한 부가서비스*를제공하고 있으나 가입 시 계약 내용에 대한 설명이 미흡해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기 쉽다.* 데이터, 콘텐츠, 안전, 금융등다양한분야의서비스가제공되며’22년3월기준SKT는275개, KT는140개, LGU+는143개의부···
-
지난해 5G 관련 소비자피해 16% 증가...통신불량, 기기 품질 문제 많아 20210806 지난해 5G 관련 소비자피해 16% 증가...통신불량, 기기 품질 문제 많아 한국소비자연맹(강정화 회장)이 2020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5G 관련 소비자피해를 분석한 결과 5G 관련 소비자피해는 총 1995건으로 전년도인 2019년 1720건에 비해 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
-
7월부터 코로나19 예방접종에도 AI기술 담는다 20210623 7월부터 코로나19 예방접종에도 ai기술 담는다 - 23일, 경남도·sk텔레콤(에스케이텔레콤)과 '누구 백신 케어콜' 업무협약 체결- 별도 기기∙앱 없이 전화로 사용, 7월부터 접종 대상자 220만 명 이상반응 관리- 하병필 도 행정부지사 “예방접종 이상반응 촘촘한 대응과 디지털 소외 계층에 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 노력” ···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