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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 가맹사업 위약금 분쟁 해소 적극 지원 20220511 경상남도, 가맹사업 위약금 분쟁 해소 적극 지원 - 경남 불공정거래피해상담센터 도내 가맹사업 영업위약금 분쟁 해소 적극 대응 - 가맹사업 중도해지 시 과중한 위약금 분쟁을 중재로 해결 - 폐업 단계 매출 부진 가맹점주 위약금 분쟁 예방 및 부담 완화 경상남도는 사업을 중단하고자 하지만 가맹사업법 내용을 잘 알지 못해 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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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찾아가는 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 운영 시작 20211208 경남도, ‘찾아가는 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 운영 시작 - 시간적거리적 제약 있는 소상공인 현실 고려한 현장상담- 경남도청 서부청사, 김해시청 방문해 피해구제 사각지대 해소 - 상담수요 있는 시․군 소상공인 대상 정기적 현장방문상담 계획 경상남도는 그동안 시간적․거리적 이유로 불공정거래 피해상담 및 피해구제를 위한 상담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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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끊김· LTE전환 등 5G 품질 불만 여전한데 기지국 증설도 주춤 20201022 #사례1 충남 아산시에 거주하는 김 모(남)씨는 KT 5G서비스를 가입한 지 1년 6개월 간 LTE를 이용해야했다며 불만을 제기했다. 매월 10만 원 가량을 내고 있지만 그간 5G를 이용하지 못했던 것. 김 씨는 “완전하지 않은 통신망을 사용해야 한다면 요금도 저렴하게 조정해야 하는 게 아니냐”며 불만을 토로했다. #사례2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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