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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민원평가-수입차] 차량 품질 불만 가장 많아...혼다 민원 급증 20180521 수입차 관련 소비자들의 불만은 품질에 집중된 것으로 조사됐다. 부품 수급 지연, 과도한 정비 비용 등 AS 전반에 대한 불만 역시 수입차 관련 고질 민원이다.지난해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수입차 10개사에 대한 소비자 민원은 162건으로 집계됐다.민원점유율은 메르세데스 벤츠(대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22.8%로 가장 높았고 ···
  • "점검 받을려면 팀장에게 잘 얘기하라"?...혼다 서비스센터 '갑질' 속터져 20180109 지방에서 수입차를 운행하는 소비자가 서비스센터의 불성실한 운영방식에 불만을 제기하고 나섰다. 차량 수에 비해 센터 수가 턱없이 부족한 상황에서 업체 측이 소비자를 상대로 갑질을 하고 있다는 주장이다. 국내 수입차 판매량은 최근 몇 년 새 가파른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벤츠나 BMW 등 몇몇을 제외한 대다수 브랜드의 서비스센터 증가율은 판매량을 ···
  • 차량결함 민원 가장 많아...카셰어링 불만 폭증 20171214 올 한해 자동차 분야에서는 차량 정비와 신차 결함 등 고질적인 문제들이 폭발했다. 여기에 혼다 CR-V 신차 부식, 현대차 세타2엔진 리콜 등과 관련한 민원도 부각됐다. 카셰어링 이용자수가 증가하면서 관련 소비자 불만도 크게 늘었다. 2017년 1월부터 12월10일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소비자 피해 사례 중 결함 신차 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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