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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반도체난, 자동차 AS 부품도 못 구해 곳곳 아우성...두세달씩 수리 대기 20220921 #사례 1. 서울에 사는 신 모(여)씨는 BMW 7시리즈 차주다. 지난 7월 후방 에어 서스펜션 고장 문제로 서비스센터를 찾았다. 담당자는 현재 부품이 한국에 없어 먼저 수리비를 결제해야 입고된다고 안내했다. 신 씨는 “위험해서 타지도 못하겠는데 입금한 지 열흘이 지나도록 감감무소식이다. 아무리 수입차라고 해도 수급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마무리···
  • 자동차 AS 맡겼더니 파손 흔적에 새로운 결함까지...책임 놓고 갈등 20220516 # 락볼트 파손됐는데 고의 아니라며 보상 거부= 경기도 양주시에 사는 이 모(남)씨는 최근 타이어 교체를 위해 BMW 서비스센터를 방문했다가 휠 부품 파손을 당하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서비스센터 직원의 실수로 휠 분실을 막기 위해 장착된 '락볼트'가 부러졌다고. 센터측은 수리가 어렵다고 해서 결국 다른 센터에 가서 겨우 수리를 마칠 수 있었다···
  • 혹 떼러 갔다 혹 붙여...수리하고 나오다 차 퍼져도 AS센터는 오리발 20210902 혹 떼러 갔다 혹 붙여...수리하고 나오다 차 퍼져도 AS센터는 '오리발'센터측 과실 증명 어려워...'제조사 책임강화' 법개정 필요      #사례1. 서울에 사는 장 모(남)씨는 최근 BMW 5시리즈 EGR(배기가스 재순환 장치) 리콜 수리를 받은 후 엔진룸 쪽에서 이상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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