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무상보증기간인데 에어컨 실외기 수리 왜 안돼?....중대재해법 시행으로 가전 AS 제한 20230105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으로 가전업계가 안전 수칙을 대폭 강화하면서 에어컨 실외기 설치 및 탈착등 위험한 작업이 수반되는 경우 AS를 받지 못할 수도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건물 외벽에 설치된 에어컨 실외기가 고장났는데 추락 등 위험 소지로 제조사가 수리를 거절했다는 불만이 제기되고 있다. 보증기간···
-
응답 없는 무신사 고객센터에 소비자불만 폭주...반품·교환 전화 불통, AS는 거북이 20221227 # 대전시 유성구에 사는 이 모(여) 씨는 지난 14일 무신사에서 옷을 구입하며 예약 배송을 신청했다. 약속한 날 제품이 배송되지 않아 이를 항의하려 고객센터로 전화했지만 연일 통화 중이어서 연결되지 않았다. 제품은 ‘출고 처리중’ 상태여서 주문 취소도 할 수 없었다. 이 씨는 “무신사라는 브랜드를 믿고 구매했는데 뒤통수 맞은 기분이다&rdquo···
-
물 줄줄 흐르는 파세코 에어컨 AS 석달이나 지연, 가구·벽지까지 손상 20221004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이 고장났지만 3달 가까이 수리가 지연돼 소비자가 분통을 터트렸다.업체 측은 여름철 문의가 급증해 지체됐으며 현재 새 제품으로 교환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울시 성북구에 사는 이 모(여)씨는 지난해 4월 파세코의 창문형 에어컨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약 70만 원에 구매했다. 이 씨에 따르면 개인 사정으로 올해 6월 말에야 처음···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