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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판매점-AS센터 분쟁 끊이지 않아..규정 모르면 '피박' 20110914 “휴대폰 개통한지 일주일이 지나도 청약철회 가능한가요? 대리점에선 기기교체만 가능하다는데…·.”, “단말기 하자로 몇 번이나 수리를 받았는데, 환불을 안 해줘요. 계속 고쳐 쓸 수밖에 없나요?”휴대폰 무상 교환 및 청약철회의 기준을 두고 소비자와 AS센터 및 판매점 간의 마찰이 끊이지 않고 있다.기기 하자 및 통화품질 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 호소에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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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몰 불량 휴대폰 취소기간 '휴일 덫' 주의보 20110520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휴대폰을 구입할 경우, 개통을 취소할 수 있는 기간이 언제까지인지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공산품 관련 규정에 따르면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을 받을 수 있고, 1개월 이내에는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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