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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어컨 수리 한달 기다려야?...기록적 폭염에 AS대란 20180730 이례적인 폭염으로 에어컨 수요가 폭증한 가운데 설치나 AS 등이 무한정 지연돼 피해를 호소하는 소비자 민원이 속출하고 있다.AS요청도 폭주해 짧게는 일주일에서 길게는 한달이 뒤에야 방문이 가능하다는 답을 받았다거나 새로 구매한 제품이나 사용하던 제품의 이전 설치 역시 한 달이 넘도록 정확한 날짜조차 안내받지 못해 폭염의 연속인 하루하루를 견뎌야 할 지 모르···
  • 상품권 보상규정 허당…'자체 약관이 먼저' 20150520 # 서울시 영등포구에 사는 서 모(여)씨는 3년 전에 12만 원을 주고 구입한 뷔페 상품권을 최근에 사용하려고 문의했다가 낭패를 봤다. 담당 업체가 바뀌어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했다. 상품권에 적힌 주의사항을 꼼꼼히 살펴봐도 상품권 유효기간은 찾을 수 없었다. 서 씨는 “업체명이 그대로라 당연히 사용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미리 확인하지 않았으면 창피를 당할···
  • 반품비 16만 원? 해외 직구 대행 횡포 급증 20150224 기사입력 2015-02-24 07:46 기사원문 1 해외 직접구매, 이른바 직구가 크게 늘면서 번거로운 구매 절차를 대신해주는 업체들도 성황입니다. 그런데 수수료를 과도하게 요구하면서 횡포를 부리는 일부 대행업체들 때문에 피해 보는 소비자가 늘고 있습니다.한승환 기자입니다.회사원 최 모 씨는 해외 직구 대행업체를 통해 76만 원짜리 가방을 구매했다가 곧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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