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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명 가전회사 점장이 소비자 돈 들고 잠적...보상 어떡해? 20150520 국내 최고 생활가전 제조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전문매장의 대표와 점장이 소비자들의 돈을 횡령하고 잠적해 수십 명의 소비자가 피해를 입었다. 현재 피해자는 60여 명, 피해액은 2억5천여만 원으로 알려졌다.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받지 못했다거나 4월 말 결제금액 일부를 돌려주는 캐시백을 약속 받았지만 아···
  • 휴대전화 보조금 규제로 불법 ‘페이백’ 피해 봇물 20140729 현실성 없는 보조금 단속 강화로 불법 보조금인 ‘페이백(Pay Back)’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올 들어 소비자고발센터 등에 접수된 소비자 민원이 작년 대비 4~5배 가량 늘고 있으며 상반기에만 200건을 훌쩍 넘겼다. 그러나 페이백이 불법적인 관행이어서 피해를 보고도 적극적인 구제 노력을 펼치지 않는 소비자들이 대다수인 점을 감안하면 피해규모는 이보다 수···
  • 삼성화재 설계사, 고객 돈 횡령 피해액 4억 원대로 늘어 20140417 삼성화재 보험설계사의 사기 사건 피해액이 4억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확인됐다. 16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부산 송도지점 소속 보험설계사의 사기 사건과 관련해 자체 점검과 경찰 조사 결과 피해자는 9명, 피해액은 4억2천만원으로 확인됐다고 최근 금융감독원에 보고했다.지난해 말에 부산 송도지점 설계사가 고객 돈을 횡령했다는 민원이 금감원에 접수된 바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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