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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패션 온라인몰서 일단 결제하면 낙장불입? 발송 전이라도 취소땐 반품비 내야 20220516 # 인천시 부평구에 사는 배 모(남)씨는 리셀 플랫폼 크림에서 운동화를 살펴보던 중 구매하기를 잘못 눌러 약 20만 원의 고가 신발을 실수로 구매하게 됐다. 당황한 배 씨는 곧바로 주문 취소 버튼을 찾아 보았지만 어디에도 없었다. 고객센터에 도움을 요청하려고 했지만 도통 전화 연결이 되지 않았다고. 배 씨는 “고객센터 연결이 전혀 안 되니 유령회···
  • ‘서버 먹통’ 그린카, 늑장 대응에 소비자 와글와글...단체 문자 하나 오고 끝? 20220509 롯데렌탈 차량공유 서비스 그린카가 ‘앱 먹통 사태’로 피해를 겪은 소비자들에 대한 보상을 더디게 진행해 불만을 사고 있다. 일부 소비자는 상황과 피해보상 정도를 알리는 단체 문자 외에 개별 연락이 오지 않고 있다며 하소연하고 있다. #사례 1. 신 모(남)씨는 지난 10일 그린카를 통해 아반떼를 4시간 렌탈했다. 사용 후 차를 반납하려던 찰나 어플···
  • 홈쇼핑모아 이벤트서 구찌백 당첨 기쁨도 잠시...전산오류라며 3일 기한 3000 포인트로 땡 20220509 홈쇼핑모아의 명품백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가 당첨됐다는 안내를 받았지만 전산오류를 이유로 3일 기한의 포인트를 대체 지급받았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소비자는 명품백을 내건 이벤트로 현혹시킨 후 보상으로 포인트를 지급하며 구매를 유인하려는 꼼수가 아니냐고 지적했다.업체 측은 절대 의도한 것이 아니며 소비자가 원할 경우 이벤트 참여 비용 환불도 가능하다고 강조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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