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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3만 원 4성급 호텔 욕실에 기다란 검정 벌레 더미가 꾸물꾸물 20220701  4성급 호텔에서 벌레가 여러 마리 발견됐지만 호텔측의 성의없는 대처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가 분통을 터뜨렸다.호텔의 위생 문제는 소비자들에게 금전적인 문제뿐 아니라 시간적인 손해를 끼치지만 호텔 측이 적극적으로 대처하지 않는 한 보상 받기 어려운 상황이다.  대전시 서구에 사는 이 모(···
  • 미세먼지 피하려다 인덕션 소음에 골머리...소음 기준 없어 20190408 미세먼지 대응 가전제품 중 하나인 전기레인지 인덕션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두고 소비자들이 제조사와 갈등 겪는 경우가 빈번해 대책 마련이 시급한 실정이다.경기도 광주에 거주하는 고 모(여)씨는 지난 3월 초 설치한 지 일주일 된 유명 브랜드 3구 인덕션에서 음식 조리에 방해될 정도로 소음이 발생해 불편을 겪었다. 작동을 시작하면 ‘지잉’거리는 소리가 5초 정도···
  • 소비자가 결함 입증?...기업 솔선수범에 기대 한계 여전 20190110 지난 2017년 9월 자동차 교환‧환불에 강제력을 더한 ‘자동차관리법 개정안’ 이른바 ‘한국형 레몬법’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한국형 레몬법을 통해 하자 차량 소유자는 기존 한국소비자원의 조정이나 법원 소송 외에 국토교통부에 중재를 신청할 수 있게 됐다.하지만 일각에서는 개정안에 허점이 많아 실효성이 부족하다는 목소리도 적지 않다. 우선 자동차 회사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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