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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 국적 항공사, 소비자피해 접수 절차 안내 및 대응 미흡 20231228 외국 국적 항공사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나 항공사의 소비자피해 대응은 국적 항공사에 비해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이 최근 1년 6개월 동안(’22~’23년 6월) 접수된 단일 항공사 대상 항공 서비스 관련 피해구제 신청 854건**을 분석한 결과, 외국 국적 항공사 관련 건(532건)이 국적 항공사(32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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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 국적 항공사, 소비자피해 접수 절차 안내 및 대응 미흡 20231228 외국 국적 항공사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나 항공사의 소비자피해 대응은 국적 항공사에 비해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이 최근 1년 6개월 동안(’22~’23년 6월) 접수된 단일 항공사 대상 항공 서비스 관련 피해구제 신청 854건**을 분석한 결과, 외국 국적 항공사 관련 건(532건)이 국적 항공사(32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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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장 예약취소 시 위약금 과다 청구로 소비자불만 많아 20231127 골프가 인기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 골프장 내장객 수가 증가*하면서 예약취소 시 과도한 위약금 청구 등 골프장 관련 소비자불만도 많아져 이용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 2020년 4,673만 명 → 2022년 5,058만 명(한국골프장경영협회)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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