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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1분기 경남도 소비생활센터 소비자상담 동향 20190415 경남도는 금년도 1분기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 건수 총 769건을 분석한 결과, 전년도 같은 분기 512건보다 257건(50.2%) 증가 했다고 발표했다. 증가율이 큰 상위 품목은 콘도회원권(480%), 주식투자서비스(450%), 화물운송서비스(100%) 등의 순이다. ‘콘도회원권’은 사업자가 설명한 무료숙박권 제공, 1년 후 대금전액 환급···
  • 2019년 1분기 경남도 소비생활센터 소비자상담 동향 20190415 경남도는 금년도 1분기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 건수 총 769건을 분석한 결과, 전년도 같은 분기 512건보다 257건(50.2%) 증가 했다고 발표했다. 증가율이 큰 상위 품목은 콘도회원권(480%), 주식투자서비스(450%), 화물운송서비스(100%) 등의 순이다. ‘콘도회원권’은 사업자가 설명한 무료숙박권 제공, 1년 후 대금전액 환급···
  • 2019.1분기 경남도 소비생활센터 소비자상담 동향 20190414 2019.1분기 경남도 소비생활센터 소비자상담 동향- 전년도 1분기 대비 콘도회원권 480%, 주식투자서비스 450% 증가- 소비자 피해예방 교육으로 도민의 권익보호에 상당한 효과를 제공 경남도는 금년도 1분기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 건수 총 769건을 분석한 결과, 전년도 같은 분기 512건보다 257건(50.2%) 증가 했다고 발표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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