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산단활성
  • 2
    병원진단
  • 3
    위치안내
  • 4
    김지수의장
  • 5
    등록완료
  • 6
    교육의날
  • 7
    공무원인사
  • 8
    드론기술
  • 9
    교육우수
  • 10
    체험관특별

검색어 "홈보이"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5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4건

+ 더보기

  • [소비자민원평가-통신] 해지·위약금·요금 불만 57%...LGU+, 민원점유율 최고 20180515 소비자들이 지난해 통신사를 대상으로 제기한 불만 가운데 계약해지와 위약금, 요금에 관한 사항이 전체의 57%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시장점유율이 높은데도 민원건수는 상대적으로 적었다.SK텔레콤과 KT(대표 황창규)는 요금관련 민원이 가장 많은 데 비해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계약해지 관련 불만이 제일 많았다.국내 이동통신사···
  • 해지방어·불완전판매 소비자 울린 고질 민원 20171220 2017년 한해에도 통신 분야 소비자 민원은 ‘해지 누락’ 등 고질적인 문제가 속출했다.올해 1월부터 지난 12월10일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통신 관련 소비자 민원은 4천87건으로 집계됐다. 전년보다 496건(14%) 감소했다.대리점 페이백 사기가 줄며 전체적인 민원은 감소했지만 해지 누락 및 방어, 부당요금 청구, 불완전···
  • 장기고객 무료 혜택? LG유플러스 홈보이 불완전판매 '시끌' 20170630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가 자사의 홈보이(homeBoy) 상품을 무료인 것처럼 불완전 판매하고 있다는 민원이 끊이지 않아 주의가 필요하다.피해 소비자들은 LG유플러스가 홈보이의 약정 방식 등을 제대로 안내하지도 않고 ‘장기 가입 혜택’인 것처럼 무료 제공하겠다고 말한 뒤 추가 요금이나 위약금 등을 부과하고 있다며 격앙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홈보이는 인터···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