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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올리브영‧롭스, 멈추지 않는 일본 화장품 사랑...판촉 올인 20190910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로 국내 소비자들의 일본 제품에 대한 반감이 점차 확산되고 있지만 일본산 화장품의 주요 유통 경로인 헬스앤뷰티(H&B)스토어는 불매운동은 커녕 되레 판매촉진에 열을 올리고 있어 따가운 눈총을 받고 있다.H&B스토어 판매대에는 일본산 화장품이 여전히 주를 이루며 심지어 ‘추천상품’ ‘단독기획세트’로 내세워 소비자 잡기에 여념···
  • 혐한 논란 DHC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서 ‘퇴출’ 가속화 20190814 혐한 방송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DHC 제품이 국내 소비자 사이에서는 DHC 제품 불매운동으로 확산되고 있고, 국내 화장품 판매처의 판매 중단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픈마켓인 G마켓에서 메인 페이지에 들어가는 프로모션을 자제하고 DHC 상품 검색을 제한하고 있다. 당초 상품 삭제 등까지 검토했지만 제품을 판매하는 중소···
  • 일본 DHC 혐한 방송 왜? 20190812 【 앵커멘트 】콜마와 DHC 모두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화장품 기업으로 우리 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두 회사 회장들의 그릇된 역사 인식이 우리 국민을 화나게 하고 있습니다.취재기자와 자세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질문1 】이기종 기자, DHC는 국내 소비자들한테도 친숙한 브랜드인데, 이 회사의 인터넷 방송에서 혐한 발언을 쏟아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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