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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신청에도 요금 빼가는 통신사들...고의 누락 냄새 풀풀 20221115 #사례1. 용인시 처인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티브로드(현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지난 8월 다른 통신사로 바꾸며 고객센터에 해지를 요청했다. 얼마 후 SK브로드밴드로부터 '기사가 모뎀 등 장비를 회수한다'는 연락을 받았지만 이후 아무런 소식도 없었다. 그렇게 3개월간 장비 회수도, 해지도 되지 않고 매달 요금만 지속적으로 빠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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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분쟁 중 녹취하세요 무용지물되나?...통화녹음 금지법은 소비자 악법 20220922 대화 당사자의 동의 없이 녹음을 못 하게 막는 ‘대화(통화) 녹음 금지법’ 발의에 대해, 역설적으로 소비자들이 분쟁에 대비할 수단이 사라질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소비자들이 기업과의 분쟁을 대비하는 방안 중 하나로 '녹취'가 권고되는 만큼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보완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그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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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부터 달라지는 공정위 주요 제도 20210120 2021년부터 달라지는 공정위 주요 제도 1. 하도급 사업자의 협상력을 높이고 거래관행이 개선됩니다. ① (하도급 납품대금 조정 활성화) 중소기업 협동조합을 통한 하도급 납품대금 조정 신청요건을 완화하여, 하도급 업체가 높아진 협상력을 통해 정당하게 대가를 지급받을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21.1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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