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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장형 내비게이션 품질보증기간 ‘1년→2년’ 연장 20210525 차량 내장형 내비게이션 품질보증기간 ‘1년→2년’ 연장공정위,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개정안 확정 시행…결혼중개 위약금 세분화 차량 출고 시 장착된 내비게이션의 품질 보증기간이 1년에서 2년으로 늘어나고, 부품 보유기간은 5년에서 8년으로 연장된다. 공정거래위원회는 25일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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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몬스가구 계약 취소 위약금 5%? 10%?...대리점마다 부과 기준 제각각 20201214 에몬스가구 대리점마다 계약 해지 위약금 부과 기준이 달라 소비자가 혼란을 겪었다. 본사 측은 위약금 기준은 대리점 권한이라는 입장이다.대구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 11월 7일 에몬스가구 한 대리점에서 거실장과 소파, 의자 등을 261만 원에 구매했다. 당시 가지고 있던 현금 21만 원을 계약금으로 내고 배송은 이사 날짜에 맞춰 2021년 1월 초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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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투자정보서비스, ‘고수익 보장’에 충동계약 주의 필요! 20200707 주식투자정보서비스, ‘고수익 보장’에 충동계약 주의 필요! ‘주식투자서비스’ 피해예방정보 카드뉴스 최근 ‘고수익’ 광고에 현혹되어 주식투자정보서비스에 가입한 소비자들의 피해가 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2019년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에 접수된 주식투자정보서비스 관련 피해구제 신청은 3,237건으로 2018년 대비 99.7%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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