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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인카페 비트, 주문 취소됐는데 환불 안하고 쿠폰 제공한다고? 20221208 최근 무인 커피전문점이 우후죽순처럼 문을 열면서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 음료가 제대로 제조되지 않았는데 불만을 토로할 창구가 막혀 있다거나 주문이 취소됐는데 환불을 받지 못하는 등이 대표적 사례다. 규모가 있는 무인커피 브랜드의 경우 고객센터를 운영하지만 군소업체의 경우 고객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문제 해결이 쉽지 않다.경···
  • 탑텐몰서 9만9천원 맨투맨 할인 받아 1만9천원에 샀는데...택 가격은 4900원? 20221115  온라인몰에서 할인받아 1만9900원에 산 의류를 받고 보니 택에 4900원이라는 가격표가 붙어 있어 소비자가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업체 측은 할인 가격표를 부착하는 과정에서 4만9000원을 4900원으로 잘못 발행해 빚어진 실수라고 일축했다.서울시 강북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이달 초 신성통상의 탑텐몰에서 맨투맨 티를 79% 할인된···
  • 패션 전문 플랫폼이라 믿고 샀는데...디테일·색상 광고와 완전 딴판이어도 반품 구만리 20221103 ◆ 강원도 원주시에 사는 원 모(여)씨는 브랜디에서 자수 꽃무늬가 들어간 브이넥 가디건을 약 2만5000원에 구매했다. 며칠 후 배송된 가디건은 한눈에 봐도 색깔, 꽃무늬 자수의 모양과 크기, 브이넥 파임 정도가 모두 달랐다. 원 씨는 판매자에 환불을 요청했지만 “같은 옷이 맞으니 반품을 원하면 반품비 9000원을 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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