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산단활성
  • 2
    병원진단
  • 3
    위치안내
  • 4
    김지수의장
  • 5
    등록완료
  • 6
    교육의날
  • 7
    공무원인사
  • 8
    드론기술
  • 9
    교육우수
  • 10
    체험관특별

검색어 "항공권사서"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8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8건

+ 더보기

  • 대한항공 예약했는데 진에어 타라고? 익스피디아 헷갈리는 ‘공동운항‘ 표기 20200129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소비자가 ‘공동운항’ 표기를 확인하지 못해 낭패를 봤다.서울 성북구에 사는 조 모(남)씨는 아내와 함께 설 명절 기간 일본 도쿄 여행을 가기 위해 티켓을 알아보던 중 익스피디아 어플에서 지난 15일 1인당 33만 원, 총 66만 원의 요금을 결제했다. 저비용항공사 좌석이 불편했던지라 필터로 ‘대한···
  • 영문이름 잘못 쓴 여행사 항공권 수정하려면? 20180824 여행사에서 구매한 항공권의 이름이 잘못 기재된 경우 항공사에서 수정 처리가 가능할까?탑승 현장에서 발견하는 경우가 많아 항공사를 통해 쉽게 문제해결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불가능하다. 국내 항공사 대부분 '여행사서 구매한 항공권의 영문명은 구입 경로 및 시스템이 달라 여행사를 통해 수정하는 것이 원칙'이라는 입장을 ···
  • [소비자민원평가-여행] 수수료 불만 최다...노랑풍선·참좋은여행, 매출 비해 민원점유율 높아 20180515 여행 서비스에서는 '취소 수수료'와 '계약내용 불이행'과 관련해 소비자 불만이 집중됐다.매출 상위 8개 여행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2017년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민원은 총 214건이었다.국내 주요 여행사 중 하나투어(대표 박상환)의 민원 점유율이 38.3%로 가장 높았다. 이어 모···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