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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머지포인트 피해 머지플러스가 손해배상 해야 20220714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머지포인트를 구입한 소비자가 제휴업체 대폭 축소를 이유로 환급을 요구한 집단분쟁조정 신청 사건에서 머지플러스와 통신판매중개업자의 책임을 인정했다. 14일 한국소비자원은 총 5467명의 소비자를 배상 대상으로 결정했다. 신청인 총 7203명 중에서 연락 불가능, 제출 기한 내 자료 미제출 등의 사유에 따른 일부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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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할인 머지포인트, 사용처 축소…먹튀 우려 제기 20210812 '20% 할인' 머지포인트, 사용처 축소…"'먹튀' 우려 제기"운영사 "전자금융업 등록절차 서둘러"…환불 요구 폭주하며 앱 장애 식음료점과 편의점 등에서 '무제한 20% 할인'을 표방해 인기를 끈 머지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 포인트 판매를 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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