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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전문점에서 산 가전 교환·환불 구만리... 불량 판정 놓고 제조사와 핑퐁 일쑤 20210908 전자 전문점에서 산 가전 교환·환불 구만리... '불량 판정' 놓고 제조사와 핑퐁 일쑤제조사가 발급하는 '불량 확인서' 제출 요구 # 울산 남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7월 24일 전자랜드 매장에서 LG전자 이동식 에어컨을 81만 원에 구매했다. 이동식 에어컨이라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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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 :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 20210427 [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①]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통신사가 판매점 관리 책임없어 온라인쇼핑이나 배달앱, SNS 등 온라인 중개 서비스(플랫폼)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상품 공급자 외에 플랫폼 제공 기업에도 책임을 묻는 법 개정 논의가 활발하다.&n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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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플랫폼 장악한 애플·구글, 환불보상 모르쇠 20181219 창원시에 사는 민 모(남)씨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98.99달러(약 11만 원)에 구매해 결제가 정상승인이 됐지만 오류로 인해 정작 아이템은 받지 못했다. 게임사 고객센터에 환불을 요청했지만 허사였다. 애플 앱스토어는 구매 철회 권한을 애플이 지니고 있어 게임사 판단으로 환불해줄 수 없다는 게 이유였다. 춘천시에 사는 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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