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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 AS센터 증가율, 판매 증가율보다 더 높아...토요타 볼보 포르쉐 AS 센터 가장 많이 늘어 20220506 지난 5년간 국내 수입차 AS센터 수 증가율이 판매량 증가율을 넘어서 수입차 AS 품질이 다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업체별로는 메르세데스 벤츠가 5년간 24개의 AS센터를 오픈하며 75개로 1위를 차지했고 토요타는 80% 가까운 증가율로 최대 성장폭을 기록했다.이는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볼보, 포르쉐, 토요타, 렉서스, 재규어랜드로버, 지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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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아반떼·BMW 3시리즈 등 49만4270대 리콜...내부합선으로 인한 화재 우려 20200218 국토교통부(이하 국토부)는 13일 현대자동차, 피아트크라이슬러(FCA)코리아, BMW코리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 바이크코리아에서 판매한 21개 차종에 대해 시정조치(리콜)한다고 밝혔다. 해당 차량은 총 49만4720대다.우선 현대차 아반떼HD와 i30FD 차종 49만 1102대는 일부 노후 차량의 브레이크잠김방지시스템(ABS)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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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도 환불이 되나요?…규정 있지만 소비자 체감은 ‘아직’ 20190906 <소비자경제>에서는 지난달 29일 “자동차 교환 환불 여전히 어려워…한국형 레몬법 개선 요구” 보도에서 자동차의 교환과 환불에 관한 내용을 다룬 바 있다. 관련 규정을 명시한 한국형 레몬법이 올 1월부터 본격 시행됐지만 절차가 까다롭고 요구조건이 많아 소비자들은 여전히 불리하고 불편하다는 문제제기다. 오늘은 이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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