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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쇼핑몰 만족도, ‘주문・배송 과정’ 높고 ‘상품’은 낮아 20240220 디지털 경제로의 전환이 빨라지면서 온라인쇼핑몰 이용도 증가하고 있다. 통계청 온라인쇼핑 동향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2018년 114조 원에서 2023년 227조 원으로 5년 사이 2배 가까이 증가했다.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이 국내 주요 온라인쇼핑몰(5개사)의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주문・배송’에 대한 만족도는 높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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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쇼핑몰 만족도, ‘주문・배송 과정’ 높고 ‘상품’은 낮아 20240220 디지털 경제로의 전환이 빨라지면서 온라인쇼핑몰 이용도 증가하고 있다. 통계청 온라인쇼핑 동향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2018년 114조 원에서 2023년 227조 원으로 5년 사이 2배 가까이 증가했다.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이 국내 주요 온라인쇼핑몰(5개사)의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주문・배송’에 대한 만족도는 높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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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결혼중개 서비스 계약 해지 거부·위약금 과다 피해 주의해야 20231101 - 한국소비자원-대구광역시, 국내결혼중개 사업자 부당약관 개선 권고 - 전문적인 결혼중개 서비스를 이용해 배우자감을 찾는 수요가 늘면서 관련 소비자피해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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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홈페이지 > 경제·창업 > 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 > 신고제외 유형 대표홈페이지 > 경제·창업 > 불공정거래 피해상담센터 > 신고제외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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