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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세코 고객센터 연결대기만 40분...챗봇·홈페이지 문의해도 묵묵부답 20220718  # 경기도 파주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해 여름 온라인으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약 70만 원에 구매했다. 설치 직후부터 에어컨이 자동으로 꺼지는 현상이 발생해 점검을 받고 교체했다. 올해 6월 27일 에어컨 첫 가동 시에는 물이 새는 현상이 발생했다. 파세코 고객센터에 연락했으나 대기시간이 40분 이상 걸리는 등 며칠을 시도해도 통화할 ···
  • [소비자민원평가-타이어] 점검·보증 등 서비스불만 최다...넥센타이어 민원관리개선 시급 20200615 타이어 관련 소비자 불만은 '서비스' 부문이 27.5%로 최다였다. 정기점검이나 마모보증제 등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만족도가 낮았다. ▷품질(23.5%) ▷설치(21.6%)에 대한 불만도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지난해 소비자고발센터에 제기된 타이어 관련 민원 분석 결과 한국타이어가 민원 관리에서 가장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타이어···
  • 허울뿐인 타이어 품질보증제도...툭하면 소비자 탓 보상 거부 20181221 타이어 품질보증제도가 적용 기준이 까다로울 뿐 아니라, 제조사의 자의적 판단에 좌우된다는 소비자 불만이 높다. 제조사가 타이어의 마모나 파손 원인을 잘못된 운전 습관이나 차량 이상, 도로 사정으로 판정해 보상을 거부하는 사례가 빈번하기 때문이다.반면 소비자는 제조상의 결함이 의심되는 상황에서도 이를 입증하기가 사실상 불가능해 업체의 판단을 따라야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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