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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대전화 비대면으로 가입했다가 요금 덤터기...계약서 반드시 요구해야 20220516   -->피해 발생 시 통신사 고객센터 통해 조율 -->사례1= 대구 수성구에 사는 박 모(남)씨는 지난 2020년 인터넷 광고를 보고 갤럭시 S20을 출고가 124만 원에 24개월 약정으로 온라인 구매했다. 최근 약정이 끝날 시기가 돼 계약 내용을 살펴보다가 자신이 36개월 할부로 구매한 것을 알게 됐다.···
  • LG폰 철수로 중저가폰은 삼성천하…소비자 부담 커질 듯 20210406  삼성전자 80%, 애플 20%로 시장 재편될 전망소비자 선택권 축소… 가격 부담 늘 가능성 LG전자가 5일 스마트폰 사업 철수를 공식화하면서 내수시장에 돌아올 여파도 적지 않을 전망이다. 당장, 삼성전자와 애플의 독과점 현상 심화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은 축소될 게 자명하다. 이에 따라 제조사들의 제품 가격 인상이나 부실한 사후···
  • 알뜰폰 '이지모바일' 고객센터 불통...전화 안되고 홈피상담도 마비 20171030 “해지하고 싶은데 고객센터 연결이 안 돼 요금만 나가는 상황이에요.”알뜰폰업체 ‘이지모바일’의 고객센터가 연일 불통이어서 소비자 원성을 사고 있다.전문 대리점이 거의 없는 알뜰폰 특성상 고객센터를 통한 업무 처리가 대부분인데 개통 후 처리, 해지 등 사후 관리가 되지 않아 이용자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 업체 측은 전산 문제 및 상담 인력 수급 문제로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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