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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트, 점퍼, 패딩 등 겨울철 의류 상담 전월 대비 증가율 높아 20211220 코트, 점퍼, 패딩 등 겨울철 의류 상담 전월 대비 증가율 높아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원영희)는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빅데이터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1년 11월 전체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17.2% 증가했다고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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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결산-생활용품] 가구‧인테리어 관련 민원 최다...의류 불량 두고 갈등 여전 20201228 가구, 패션, 아웃도어, 화장품등 위생 및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자 민원이 올해 다소 주춤했다.올 1월 1일부터 12월 20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생활용품 관련 민원은 1578건으로 전년(3581건) 동기 대비 55.9% 줄어들며 개선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부엌 리모델링 갈등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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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RA 공식온라인몰서 구입한 봉재 불량 패딩 AS 거부...반품도 거절 20201118 SPA 패션브랜드 ZARA(자라)가 공식온라인몰에서 구입한 제품에 하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AS를 거절해 소비자 원성을 사고 있다. 택 제거를 이유로 반품마저 거절하는 등 국내법을 무시한 불통 서비스로 원성을 키웠다.관련 규정에 따르면 봉제불량 등 제품하자의 경우 무상수리를 진행해야 하며 수리가 불가할 시 택 제거 여부와 관계 없이 교환‧환불해야 한다.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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