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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쏘카 전기차 반납시 50%이상 충전 약관에 소비자들 부글부글...과도한 패널티 빌미 20200618 #사례1 서울 관악구에 거주하는 박 모(남)씨는 이번 달 6일 카셰어링 업체 쏘카에서 쉐보레 전기차인 볼트 EV를 7시간 동안 7만 원 가량을 주고 대여했다. 쏘카 약관상 전기차는 50% 이상 전기가 충전된 상태에서 반납해야 하며 미충전시 패널티가 부과된다. 이용을 마친 박 씨가 확인한 충전율은 30%. 충전 후 반납하기 위해 쏘카 충전기가 비치된 쏘카존으···
  • 폭염에 에어컨 물량 동나자 배짱 영업 기승 20120813 살인적인 무더위로 에어컨 판매가 폭발하면서 에어컨 유통업체들의 배짱 영업이 도마에 오르고 있다. 주문은 무작정 받아 놓고 수급을 하지 못해 한참 후에 구매 취소를 강요하는가 하면 '물건을 받으려면 돈을 더 내라'며 횡포를 부리는 일도 비일비재하다. 가격을 일방적으로 올리고 가격 인상전 구입한 고객들에게 추가요금을 요구하는 뻔뻔함도 보이고 있다. 견딜 수없···
  • 보험사들, 편법 설계사에 '무늬만' 처벌? 20120314 “자사의 실적을 올리기 위해 편법을 동원한 설계사에 대한 처벌을 사측 내부 지침에만 맡긴다니...고양이한테 생선을 맡기는 것과 별반 다를 바가 있나요?”보험 불완전판매에 대한 가입자들의 불만이 좀처럼 줄지 않고 있는 가운데 원인을 제공한 설계사의 처벌 방식이 문제점으로 거론되고 있다.보험상품 등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소비자들은 설계사의 안내에 기대어 상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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