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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테슬라 올해 리콜 무려 3만대...가격 인상만 계속 비난 20220524 테슬라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존 파인스타인)가 올해 들어 급격히 리콜 비중이 높아진 것으로 확인됐다. 신차 물량 확보가 쉽지 않은 현시점에서 리콜 비중만 늘어나고 가격 인상도 여전히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 불만이 높아지는 추세다.국토교통부에 따르면 20일 기준으로 올해 수입차 리콜 대수는 총 19만5646대다. 메르세데스 벤츠, 테슬라, 포드, 혼다, BMW,···
  • 주문 누락, 결제 오류, 취소 등 배달앱 사고 빈발...보상도 없어 20190405 스마트폰 어플로 음식을 쉽고 간편하게 주문하는 ‘배달앱’ 서비스가 도입된 지 10년이지만 소비자 보호는 제자리걸음이라는 지적이다.주문이 누락되거나 결제 오류, 예고없는 취소가 발생하는 경우 업체들은 보상팀을 마련하고 규정대로 처리한다는 입장이지만 소비자들은 체감하기 어렵다고 주장하고 있다. 실제 주문 누락 등의 피해에도 아무런 보상을 받지···
  • 라돈·BMW화재·코레일사고...되풀이 된 안전불감증 20181219 올해는 발암물질 라돈, BMW 차량 화재, 코레일 열차 탈선사고 등 유독 소비자들을 충격으로 몰아넣는 굵직한 사건사고가 많았다.특히 정부의 안일한 대처는 소비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BMW 차량 화재, 1급 발암물질 라돈 사태 등 전 국민이 놀란 사건이 발생했을 때도 정부는 소비자 안전 긴급대응시스템인 ‘긴급회의’를 단 한 차례도 소집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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