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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식음료업계, 종이빨대·무라벨 도입하며 그린슈머 공략 20211025 식음료업계, 종이빨대·무라벨 도입하며 '그린슈머' 공략      국내 식음료 기업들이 지속가능한 순환경제 실현으로 '그린슈머(Greensumer)'를 사로잡기 위한 행보에 나서 눈길을 끈다. 그린슈머는 환경을 상징하는 그린(Green)과 소비자를 뜻하는 '컨슈머(Con···
  • 음료업계, 친환경 포장재에 에코라벨 적용까지 확대...환경 살리기 앞장 20190610 지난해부터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포장재를 친환경 소재로 변경하는 등 전 업계에서 지구 환경 보존에 동참하고 있다. 음료업계도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다양한 친환경 정책을 내놓으며 환경 살리기에 앞장서고 있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는 5일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재질의 스타벅스 카드를 출시했다. 흰색 배경에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강조된···
  • 맥주 이어 콜라까지…코카콜라 출고가 11월부터 인상 20161031 오는 11월1일부터 오비맥주가 맥주 가격을 인상하기로 해 국내 맥주가가 잇따라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콜라와 환타 등 코카콜라사의 주요 음료 가격이 인상된다. 코카콜라음료는 오는 11월 1일부터 코카콜라와 환타 출고가를 평균 5% 인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들 제품 가격 인상은 지난 2014년 12월 이후 2년만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해 들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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