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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의사는 수술이라는데...보험사 '시술'이라며 보상 거절 일쑤 20180109 '수술'과 관련한 보험업계의 좁은 정의로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 레이저 수술이나 약물주입 등의 대체치료 요법 등을 ‘수술’로 인정하지 않은 채 보험금 지급을 거절하는데 따른 것이다.인천시 남동구에 사는 전 모(남)씨는 몇 개월전 회전근파열과 석회건염 등으로 체내에 약물을 주입하는 수술대체요법 치료를 받았다. 전 씨는 파열 부위를 절개하는 수술보···
  • 야박한 K2, 2개월 만에 깨진 지퍼 수리비 '칼'청구 20140114 고가의 아웃도어 브랜드 AS 정책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들끓고 있다.14일 경기 광주시 태전동에 사는 최 모(남.40세)씨 역시 K2에서 산 점퍼의 지퍼 수선 과정에서 확인된 업체 측 AS정책에 의문을 제기했다.11월 말 아웃도어 브랜드 K2에서 40만 원 가까이 들여 점퍼를 구입한 최 씨. 한 달 정도 후 평소처럼 지퍼를 올리는 도중 지퍼 이가 반쪽으로 ···
  • 포인트 적립하려 단골 주유소만 다녔는데 꽝 20130319 주유소 이용 시 제휴 신용카드의 적립 여부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소비자들은 가맹 주유소에선 무조건 보너스 적립 및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지만 실상을 그렇지 않다. 주유소의 상황에 따라 제휴 신용카드나 보너스카드 등은 별도 운영될 수 있기 때문.가맹 주유소에서 포인트카드 적립 서비스를 시행하지 않더라도 피해 보상에 대한 구제책도 없는 실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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