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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가정간편식, 유통업태 간 최대 48.3% 가격 차이 20201123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이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시행으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는 주요 가정간편식* 12개 품목 42개 상품의 판매가격을 분석한 결과, 유통업태에 따라 최대 48.3% 가격차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공전’ 분류 상 즉석식품류, 조미식품, 면류를 포함하는 광의의 가정간편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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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할인행사 못 믿겠네...소비자연맹 가격 큰 차이 없어 20200217 소비자들은 제품 구입 시 할인 여부를 크게 고려하지만 실제 대형마트의 할인‧행사상품 상당수는 가격변동이 없거나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한국소비자연맹은 대형마트 3사에서 할인행사 또는 유사한 명칭(가격할인, 특별상품, 행사상품)을 붙인 행사 품목을 조사한 결과 가격 변동이 크지 않아 할인으로 인한 가격 인하를 체감하기 어려웠다고 17일 밝혔다.조사는 201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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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워치 요금, 7만원 이하 가입자는 공유형 보다 단독형 유리 20181029 최근 ‘스마트워치’ 등 웨어러블 기기 수요가 늘어나면서 관련 요금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동통신사들도 이에 맞게 다양한 요금 상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생소한 분야인 만큼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다. 특히 스마치 워치 요금은 별도로 가입하는 단독형과 기존 스마트폰에 연동해 추가 요금으로 가입하는 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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