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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소비자원, 온라인 명품 플랫폼 관련 소비자불만 매년 2배씩 증가 20220811 최근 온라인 명품 플랫폼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소비자원이 주요 명품 플랫폼 4곳의 이용실태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소비자의 청약 철회권을 제한하거나 과다한 반품비용을 부과하고 있어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최근 3년간(2019~2021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주요 명품 플랫폼 이용 관련 소비자불만은 총 1151건으로, 매년 약···
  • “자동차보험 갱신은 금융상품 권유, 실손보험 갱신은 권유 아니다” 20210426 “자동차보험 갱신은 금융상품 권유, 실손보험 갱신은 권유 아니다”금융위, 시행 한달 ‘금융소비자보호법’ FAQ 소개    금융당국이 자동차 보험 갱신은 금융소비자보호법상 금융상품 권유로 볼수 있지만 실손의료보험 갱신은 권유가 아니라고 밝혔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금소법 시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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