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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와이퍼 분리돼 지프 앞유리 파손 두고 갈등...제품 결함vs.운전자 과실 20200909 자동차의 앞유리 파손 원인을 두고 소비자와 제조사 측이 다른 주장으로 갈등을 겪고 있다.소비자는 와이퍼 이상 분리 현상이라며 결함 의혹을 제기했지만 지프 측은 와이퍼 암이 느슨하다 해도 수평 상태에서 빠질 수 없는 구조라며 운전자 과실에 무게를 뒀다.경남에 사는 박 모(남)씨는 지난 7월 약 5000만 원 대의 지프(Jeep) 루비콘을 구입했다.신차 구입 ···
  • 고장 못찾고 이랬다 저랬다...자동차 정비 불만 높아 20180524 # 이상 소음 엔진 “원래 그래” 그냥 탔더니 350만 원 불똥 양천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2011년 7월에 기아차 K5 디럭스를 구매해 운행 중이다. 차를 사고 주행거리가 2만km가 되면서 엔진 소음이 커지기 시작했다. 당시 서비스센터로부터 “소리가 약간 크지만 K5는 원래 그렇다”라는 답을 받았다는 게 김 ···
  • 헌옷처럼 보풀 일어난 고가 수입차 조악한 내장재에 소비자 '뿔' 20171120 “이게 5천만 원짜리 수입차 내장재라니...” 5천만 원 상당의 고급 수입차 내장재의 마감 상태가 불량하다는 소비자 불만이 제기됐다. 업체 서비스센터는 “정상이며, 전 모델이 동일한 상태”라는 입장이다. 인천시 논현동에 사는 임 모(남)씨는 지난 달 지프 체로키 2.2 디젤 모델을 구매했다. 5천만 원 상당에 달하는 차량의 내부를 살펴보던 임 씨는 기가 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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