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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석 택배 물량은 20%나 늘어났는데...택배파업 갈등 겹쳐 상황 아슬아슬 20200928 추석 명절과 코로나 특수로 수하물이 급증한 가운데 파업 갈등까지 불거지면서 택배 대란이 우려되고 있다. 업체들은 추가인력 투입 등으로 서비스 차질을 줄인다는 입장이지만 배송지연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는 불가피할 전망이다.25일 업계에 따르면 추석이 가까워지면서 택배 물량이 평소보다 20%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늘어난 비대면 주문에다···
  • 추석 택배 물량은 20%나 늘어났는데...택배파업 갈등 겹쳐 상황 아슬아슬 20200925 추석 명절과 코로나 특수로 수하물이 급증한 가운데 파업 갈등까지 불거지면서 택배 대란이 우려되고 있다. 업체들은 추가인력 투입 등으로 서비스 차질을 줄인다는 입장이지만 배송지연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는 불가피할 전망이다.25일 업계에 따르면 추석이 가까워지면서 택배 물량이 평소보다 20%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늘어난 비대면 주문에다···
  • 긴급출동 기사가 차량 파손하면 누구 책임?...보험사-출동업체 핑퐁 20200410 #사례1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에 사는 안 모(남)씨는 최근 타이어 이상으로 보험사 긴급출동서비스를 요청했다. 출동기사가 정비소로 이동 과정에서 차량 일부가 파손됐다. 보험사에 항의했지만 긴급출동대행업체에 책임을 넘겼고 대행업체는 또 다시 출동기사에게 책임을 묻는 등 책임공방이 이어졌다. 안 씨는 "보험료를 내고 서비스를 받았는데 소비자가 불이익을 받는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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