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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 부가서비스, 가입 시 소비자 동의 절차 및 요금 고지 강화해야 20220829 중고폰 보상프로그램, 가입 시 비용 정보 꼼꼼히 확인해야 - 이동통신서비스는 전화와 문자 등 기본적인 서비스 이외에 다양한 부가서비스*를제공하고 있으나 가입 시 계약 내용에 대한 설명이 미흡해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기 쉽다.* 데이터, 콘텐츠, 안전, 금융등다양한분야의서비스가제공되며’22년3월기준SKT는275개, KT는140개, LGU+는143개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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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5G 관련 소비자피해 16% 증가...통신불량, 기기 품질 문제 많아 20210806 지난해 5G 관련 소비자피해 16% 증가...통신불량, 기기 품질 문제 많아 한국소비자연맹(강정화 회장)이 2020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5G 관련 소비자피해를 분석한 결과 5G 관련 소비자피해는 총 1995건으로 전년도인 2019년 1720건에 비해 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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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중고폰 보상제 주의...조건에 없던 흠집 이유로 수리비 20~30만 원 부과 20210707 통신3사 중고폰 보상제 주의...조건에 없던 '흠집' 이유로 수리비 20~30만 원 부과검수 항목에 없는 '생활 스크래치'...기준은 자의적 판단 #사례1. 포항에 사는 최 모(남)씨는 2년 전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 휴대폰을 구입하며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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