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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커넥티드카 서비스, 통신 장애 시 손해배상 기준 미흡해 20211229 커넥티드카 서비스, 통신 장애 시 손해배상 기준 미흡해- 손해배상 수준 높이고 계약 관련 정보제공 강화해야 -     자동차와 정보통신기술을 융합하여 차량 안전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넥티드카 서비스*이용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커넥티드카 서비스 이용 실태를···
  • 1천만원 이상 고가상품 중 소비자 불만 1위는 중고차 20211108 "1천만원 이상 고가상품 중 소비자 불만 1위는 중고차"소비자단체, 車산업포럼서 주장…"완성차 기업의 시장진출 허용 서둘러야"     중고차 시장의 불투명한 가격 산정 구조와 미흡한 애프터서비스(AS) 체계 등으로 소비자 피해가 커지고 있어 하루빨리 완성차 대기업의 중고차 시장 진출을 허용해야 한다는···
  • 미끼영업, 성능기록부 위조, 대금착복....중고차 도 넘은 기망영업 어쩌나? 20201021 # 사고이력 없는 차라더니 곳곳에 사고 흔적 부산에 사는 김 모(남)씨는 올 초 한 중고차 업체를 통해 SM6를 500만 원 가량에 구매했다. 조수석 좌측 문틀 사고이력 외에는 아무 이상 없다는 딜러의 말을 믿었는데 6개월 후 뒷좌석에서 물이 새기 시작했다. 제조사 정비소에서 점검 결과 조수석 우측에도 사고 이력이 있음을 확인했고 수리비로 345만 원이 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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