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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형SUV 인기에 밀려 준중형SUV 판매량 뚝…상품성 개선으로 회복될까? 20200414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준중형SUV 판매가 줄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소형SUV 내에서도 차급이 세분화돼 상위 차량은 준중형SUV에 버금가는 상품성을 갖추고 있어 입지는 더욱 좁아질 전망이다.14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 투싼과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쌍용자동차 코란도 등 국산 준중형SUV의 올 1분기 판매량은 1만···
  • 틀에 짠 듯 똑같은 옵션 NO...국산차업계 맞춤형 튜닝옵션시장 공격 진출 20200407 완성차업체들이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튜닝 옵션’을 적극 활용 중이다. 제네시스와 같은 고급 브랜드는 주문형 생산에 맞먹는 선택폭을 제공해 나만의 차를 갖고 싶은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통상 양산차는 대중을 위한 공산품이다 보니 개인의 취향에 맞춘 생산은 까다로울 수밖에 없다. 선택지가 많아질수록 품질관리가 어렵고···
  • 일본차 불매운동이 절호의 찬스...유럽차, 미국차 일제 반격 채비 20190726 상반기 쾌속질주를 펼치던 일본차 열풍이 한일 갈등에 따른 불매 운동으로 한풀 꺾일 조짐이다. 이 틈을 타 독일을 비롯한 유럽차, 미국차들이 친환경 신차 출시와 대대적 할인 프로모션으로 일본차에 빼앗긴 점유율을 되찾아오겠다는 각오다.올해 상반기 수입차 전체 판매량은 10만9314대로 전년 같은 기간(14만9314대) 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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