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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 패키지상품 채널 멋대로 바꾸고 빼도 책임 안 져...예외조항 수두룩 20181219 IPTV사업자들이 가입자를 받은 뒤에 임의로 채널을 줄이거나 바꾸는 경우가 잦아 소비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다. 해당 기업들은 패키지 상품의 채널수를 멋대로 줄여 놓고도 이용약관의 다양한 예외조항을 이용해 책임을 회피하고 있다는 지적을 받는다.현재 SK브로드밴드와 KT, LG유플러스 등 국내 IPTV사업자들은 각각 이용약관 6조와 7조, 10조에 ‘회사는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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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10대 고질 민원, 얼마나 개선됐나? 20161212 소비자의 권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정된 '소비자의 날'이 올해 21번째 생일을 맞았다. 지난해 2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 지속적 개선이 필요하다고 선정했던 ‘10대 과제’들이 1년간 얼마나 개선됐는지, 개선방향을 찾아가고 있는지 점검해봤다. 지난해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은 ① 권장소비자가 표시 ② 결함 신차 교환 ③ 택배사의 불합리한 배송 시스템 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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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10대 고질 민원, 얼마나 개선됐나? 20161205 소비자의 권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정된 '소비자의 날'이 올해 21번째 생일을 맞았다. 지난해 2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 지속적 개선이 필요하다고 선정했던 ‘10대 과제’들이 1년간 얼마나 개선됐는지, 개선방향을 찾아가고 있는지 점검해봤다. 지난해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은 ① 권장소비자가 표시 ② 결함 신차 교환 ③ 택배사의 불합리한 배송 시스템 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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