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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 렌터카 사고 후 수리 3달째 무소식...부품 제조사 파업 탓 20210122 롯데렌터카에서 차량을 렌탈해 이용중인 소비자가 사고 후 수리가 3달 넘게 지연되고 있다며 답답함을 토로했다.업체 측은 차량 대파로 필요 부품이 많은데다 현대모비스 파업으로 수급이 늦어진 부득이한 상황이라는 입장이다.충북 청주시에 거하는 용 모(남)씨는 지난해 10월 27일 롯데렌터카와 계약한 K5 운행 중 본인 과실로 교통사고를 냈다. 롯데렌터카 측은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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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결산-자동차] 신차 품질, 부품 수급 지연으로 소비자 고통 20201223 올해 자동차 부문에서는 신차 품질 불만, 부품 수급 지연으로 고통을 겪었다는 소비자 민원이 두드러졌다.올해 1월1일부터 12월20일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소비자 피해 자동차 부문 제보는 2148건으로 지난해(2051건)보다 4.7% 많아졌다.주요 제보 내용으로는 ▶신차 품질 불만 ▶부품 수급 지연 ▶AS 등이 잇따랐다.&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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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여파로 자동차 출고지연 피해, 손해배상 가능할까 20200311 코로나19 영향으로 자동차 출고 일정에도 차질이 빚어지는 가운데 지연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보상여부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번 사태의 경우 천재지변이 아닌 사회재난으로 분류돼 손해배상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현재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쌍용자동차, 한국GM, 르노삼성자동차 등 국내 완성차업체 모두가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차량 출고 지연을 겪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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