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못 믿을 온라인몰 표시가...할인가가 정상가보다 비싼 경우 수두룩 20210414 못 믿을 온라인몰 '표시가'...할인가가 정상가보다 비싼 경우 수두룩기준가격은 판매자 권한...할인율로 현혹하는 꼼수 주의 온라인몰이 통상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할 것이라는 인식과 달리, 제조사가 권장하는 판매가보다 온라인 판매가가 비싼 경우도 수두룩해 주의가 요구된다.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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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형 모바일 게임 소비자 농락 언제까지?...과금 유도·버그·벼락종료 기승 20201012 국내 게임 산업이 모바일 게임 중심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지만 상당수가 이름만 다를 뿐 내용은 천편일률로 비슷한 '양산형 게임'에 집중되고 있어 소비자 피해도 심각해지고 있다.양산형 게임은 성공한 모바일 게임을 베껴 제작하고 연예인이나 유명 BJ를 섭외해 광고를 찍어 홍보한 뒤 일단 시장에 내놓고 과금을 유도해 수익을 낸다. 인기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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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벌적 손해배상·집단소송제 도입 두고 소비자단체-재계-금융계 격론 20200928 법무부가 28일 집단소송제 및 징벌적 손해배상제를 확대 도입하는 '집단소송법 제정안'과 '상법 개정안'을 입법예고하면서 학계, 재계, 소비자단체 등의 입장이 극명하게 갈리고 있다.그동안 상대적으로 정보의 열위에 놓여 있었고 문제 발생시 기업의 소극적인 배상 책임이 있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은 환영하는 반면 재계를 중심으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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