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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품 택 제거하면 교환·환불 불가?...명확한 규정 없어 소비자 불만·혼란 20221026 # 부산시 사상구에 사는 이 모(남)씨는 무신사에서 30만 원짜리 재킷을 구매했다. 배송된 재킷은 광고 이미지와 달라 환불을 요청했으나 택을 제거했다는 이유로 거절됐다. 판매자도 "제품 택을 잘랐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답했다. 이 씨는 “이미지와 실물이 크게 다르다. 착용하지도 않았는데 택이 없다는 이유로 환불을 거절하는 업체가 납득되지···
  • 브랜드 매장서 구입한 옷에 '케어라벨'이 없다고? 20171127 유명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점퍼를 구입한 소비자가 의류의 세탁방법과 섬유조성 등을 표기한 ‘케어라벨’이 부착돼 있지 않다며 문제를 제기했다.이에 대해 제조사는 케어라벨 없이 제품이 출고되는 건 불가능한 일이라고 대응했다.충청남도 천안시에 사는 이 모(여)씨는 네파 매장에서 구입한 점퍼에 케어라벨이 부착돼있지 않은 것을 최근에서야 발견했다. 구입한지 시기는 좀 ···
  • 유명 홈쇼핑서 산 옷에 옛 주인 이름 적혀 있어 20160712 국내 유명 홈쇼핑업체를 통해 구입한 비싼 점퍼가 사실 '중고' 제품이었다면 믿어지십니까? 하지만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전북 전주시에 사는 박**씨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보내주신 제보입니다.박 씨는 얼마 전 국내 한 대형홈쇼핑 업체에서 다운점퍼를 구입했습니다. 비수기인 여름에 나온 상품이라 다소 저렴하게 구입했던 터라 만족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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