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미국·EU 소비자는 휴대폰 직접 수리하는데...국내 ‘소비자 수리권’은 언제나? 20230224 삼성전자가 최근 특허청에 '자가 수리 도우미' 상표를 출원하면서 국내에서도 '소비자 수리권' 보장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소비자들은 휴대전화나 노트북, TV 등 전자제품 고장 시 과도한 수리비를 요구받거나, 사설업체를 이용하면 향후 AS가 제한되는 부분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고 ‘소비자 수리권’ 확대를 요구해 왔다.삼성전자와···
-
응답 없는 무신사 고객센터에 소비자불만 폭주...반품·교환 전화 불통, AS는 거북이 20221227 # 대전시 유성구에 사는 이 모(여) 씨는 지난 14일 무신사에서 옷을 구입하며 예약 배송을 신청했다. 약속한 날 제품이 배송되지 않아 이를 항의하려 고객센터로 전화했지만 연일 통화 중이어서 연결되지 않았다. 제품은 ‘출고 처리중’ 상태여서 주문 취소도 할 수 없었다. 이 씨는 “무신사라는 브랜드를 믿고 구매했는데 뒤통수 맞은 기분이다&rdquo···
-
오시싸는 스타일브이 판박이?...화장품·의류 특가 걸어 구매 유도후 배송 안해 생난리 20221006 # 제주도 서귀포시에 사는 신 모(여)씨는 지난 9월 6일 카카오톡 배너 광고를 통해 오시싸 쇼핑몰을 알게 됐다. 저렴한 가격에 이끌려 사이트에서 의류 3벌을 약 4만 원에 구매했다. 최대 20일 걸린다던 배송은 한 달이 넘도록 진행되지 않았다. 수차례 사이트 1대1 문의를 남기고 전화를 시도해봤으나 답변이 오거나 연결된 적은 없었다고. 신 씨는···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