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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동통신 부가서비스, 가입 시 소비자 동의 절차 및 요금 고지 강화해야 20220829 중고폰 보상프로그램, 가입 시 비용 정보 꼼꼼히 확인해야 - 이동통신서비스는 전화와 문자 등 기본적인 서비스 이외에 다양한 부가서비스*를제공하고 있으나 가입 시 계약 내용에 대한 설명이 미흡해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기 쉽다.* 데이터, 콘텐츠, 안전, 금융등다양한분야의서비스가제공되며’22년3월기준SKT는275개, KT는140개, LGU+는143개의부···
  • KT스카이라이프의 기만영업... 사은품 미끼로 장애인·치매노인 이중계약해 돈 뜯어 20220818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가 지적장애인과 치매노인이 있는 가정을 상대로 부당한 이중계약을 맺은 사실이 드러나 공분을 사고 있다.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KT스카이라이프(이하 스카이라이프)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기만영업을 하고 있다는 소비자 피해 사례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스카이라이프는 과실을 인정하고 이중계약 기간 요금을 환불해줬···
  • 휴대전화 비대면으로 가입했다가 요금 덤터기...계약서 반드시 요구해야 20220516   -->피해 발생 시 통신사 고객센터 통해 조율 -->사례1= 대구 수성구에 사는 박 모(남)씨는 지난 2020년 인터넷 광고를 보고 갤럭시 S20을 출고가 124만 원에 24개월 약정으로 온라인 구매했다. 최근 약정이 끝날 시기가 돼 계약 내용을 살펴보다가 자신이 36개월 할부로 구매한 것을 알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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