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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억원 호가 재규어랜드로버 2년간 무려 30번 정비, 운행할 틈 없어 20210112 재규어랜드로버 차량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지난 2년간 30번 넘게 AS를 진행하고 지난해 11월엔 5번이나 정비를 받느라 차량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더욱이 업체 측은 대차 서비스 등 대안 마련에도 무책임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경상북도 의성군에 거주하는 이 모(남)씨는 2018년 재규어 XJL을 7000만 원 가량에 구입했다. 이···
  • 수입차 인증 중고차 사업 러시...소비자 불신 줄지만 가격 비싸져 20201207 중고차에대한 불신이 높아지면서 수입차 업체가 직접 중고차를 매입 판매하는 ‘인증 중고차’ 사업이 갈수록 확대되고 있다.업체가 직접 검증한 중고차인 만큼 사기, 허위판매 등의 불신은 줄어들겠지만 그만큼 가격대는 높아진다는 단점도 있는 만큼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볼보, MINI, 렉서스, ···
  • 판매량 늘었지만 민원 줄어...벤츠 민원 관리 우수 20200820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 상반기 소비자 민원 유형도 큰 변화를 보였다. 마스크 품귀 등으로 유통, 특히 온라인몰과 앱서비스 등의 언택트 관련 민원이 크게 늘어난 반면 자동차 화장품 외식 등 콘택트 관련 민원은 줄었다. 상반기 동안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소비자 민원을 업종별로 분석했다. 올 상반기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폭스바겐, 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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