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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쇼핑 등 온라인업체 환불 요청하면 이핑계 저핑계 20140725 # 운동화 포장 상자 훼손하면 반품 불가 = 광주시 서구에 사는 유 모(남)씨는 지난 4월 NS홈쇼핑에서 8만 원에 구입한 브랜드 운동화 사이즈가 맞지 않아 반품요청했다 거절당했다. 포장 박스에 붙인 운송장 스티커로 인해 ‘박스’가 훼손됐다는 것이 이유였다. 택(tag)도 떼지 않은 새 제품 그대로인데 상자 훼손을 이유로 거부당한 유 씨는 “포장 박스까지 ···
  • 유상 수리만 무한 반복하는 노트북 AS '속터져' 20121023 같은 증상으로 수차례 노트북 AS를 받은 소비자들이 제조사들의 주먹구구식 환불 정책에 불만을 터트리고 있다.피해 소비자들은 제조사들이 불량제품에 대한 보상을 외면하고 유상수리만을 유도하고 있다고 공분했다. 잦은 AS로 시간과 금전적 손해 역시 고스란히 소비자 몫이라는 것.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르면 노트북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며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 '불량화소' 노트북 환불 요구하자 엉터리 소비자법 핑계만~ 20120823 IT기기 제조사 측이 근거 없는 소비자보호법을 내세워 불량화소가 발견된 노트북의 교환을 거절해 소비자 원성을 샀다.법대로 처리했다고 일관된 주장을 하던 업체 측은 관련 규정 제시를 요구하자 명확한 답을 하지 못했다.22일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에 사는 김 모(남.29세)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7월 13일 오픈마켓에서 레노버의 신제품 U310을 약 80만원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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