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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민원평가-통신] 해지·위약금·요금 불만 57%...LGU+, 민원점유율 최고 20180515 소비자들이 지난해 통신사를 대상으로 제기한 불만 가운데 계약해지와 위약금, 요금에 관한 사항이 전체의 57%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시장점유율이 높은데도 민원건수는 상대적으로 적었다.SK텔레콤과 KT(대표 황창규)는 요금관련 민원이 가장 많은 데 비해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계약해지 관련 불만이 제일 많았다.국내 이동통신사···
  • 정부 운영 사이트인양 혼란...인터넷 민원서류 발급 대행업체 주의 20180508 인터넷을 통해 민원서류를 발급할 때 정부운영 사이트와 민간 사이트를 잘 구별하지 않으면 과도한 수수료를 낼 수 있으므로 주의가 요구된다.포털사이트에서 주민등록 등본 발급, 민원24 등으로 검색할 경우 행정안전부가 운영하는 '정부24', '정부민원포털 민원24'에 외에도 민원24라는 명칭이 포함된 업체들이 여러 곳 검색되기 때문이···
  • 100% 과일주스에 합성향료 등 첨가제 가득한 이유? 20161221 # 서울시 중계동에 사는 김 모(남)씨는 최근 오렌지주스를 구입했다가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 100% 오렌지주스라는 문구를 보고 구입했지만 원재료를 살펴보니 주스 외에도 정제수뿐 아니라 구연산, 합성착향료 등 다양한 첨가물이 들어갔기 때문. 상식적으로 오렌지주스 100%에는 오렌지만 들어갈 것이라 생각했지만 정제수가 포함되는 것도 이해가 되지 않았다. 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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