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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통사 꼼수...잦은 고장 키즈폰 환불 규정 문턱 높여 20181112 #사례1= 제주시에 거주하는 문 모(여)씨는 지난 3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를 위해 LG유플러스에서 카카오키즈워치를 구매했다. 사용한지 얼마 안 돼 액정에 시커먼 멍자국이 생기더니 최근에는 100% 충전됐음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 고장이 발생했다. 문 씨는 “사용하지도 못하는데 요금은 빠져나가고 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부품이 없으니 일주일 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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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통사 꼼수...잦은 고장 키즈폰 환불 규정 문턱 높여 20181022 사례1= 제주시에 거주하는 문 모(여)씨는 지난 3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를 위해 LG유플러스에서 카카오키즈워치를 구매했다. 사용한지 얼마 안 돼 액정에 시커먼 멍자국이 생기더니 최근에는 100% 충전됐음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 고장이 발생했다. 문 씨는 “사용하지도 못하는데 요금은 빠져나가고 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부품이 없으니 일주일 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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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약정 위약금' 툭하면 오안내, 실수 아니면 고의? 20150506 #사례1 경기도 안산시에 사는 이 모(여)씨는 최근 통신사를 바꿨다. 사전에 알아본 위약금은 약 5천 원 정도. 하지만 다음 달 정식으로 청구된 위약금은 무려 17만 원이었다. 대리점 측으로 이의를 제기하자 미리 위약금을 파악해 온 터라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었다고 난색을 표했다. 이 씨는 "위약금 금액차가 이렇게 난다는 게 도무지 납득이 되지 않는다"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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