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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퍼브 가구 구매자 10명 중 8명은 만족도 높아 20220125 리퍼브 가구 구매자 10명 중 8명은 만족도 높아- 계약서 미교부와 온라인 쇼핑몰의 정보제공은 개선 필요 - 사회 전반에 걸쳐 친환경 경영활동이 강조되면서 가구 시장에서도 지속가능한 소비로서 리퍼브 가구*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리퍼브 가구 구매자 500명을 대상으로 이용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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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결산-생활용품] 가구‧인테리어 관련 민원 최다...의류 불량 두고 갈등 여전 20201228 가구, 패션, 아웃도어, 화장품등 위생 및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자 민원이 올해 다소 주춤했다.올 1월 1일부터 12월 20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생활용품 관련 민원은 1578건으로 전년(3581건) 동기 대비 55.9% 줄어들며 개선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부엌 리모델링 갈등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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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아 진열상품 구경하다 제품과 넘어져 부상...추가 치료비 받으려면 소송해야? 20200730 글로벌 가구기업 이케아에서 쇼핑을 하던 소비자가 상해 사고를 겪었다. 소비자는 대형 쇼룸을 통해 상품정보를 얻은 후 구매 선택하는 구조임에도 전시 상품에 대한 업체 측의 관리 부실이 사고의 원인이라고 지적했다. 경북 김천시에 사는 신 모(여)씨는 지난달 20일 이케아코리아 동부산점에 진열된 침대 매트리스의 가격을 보려고 디뎠다가 제품과 함께 넘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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