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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결산-생활용품] 가구‧인테리어 관련 민원 최다...의류 불량 두고 갈등 여전 20201228 가구, 패션, 아웃도어, 화장품등 위생 및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자 민원이 올해 다소 주춤했다.올 1월 1일부터 12월 20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생활용품 관련 민원은 1578건으로 전년(3581건) 동기 대비 55.9% 줄어들며 개선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부엌 리모델링 갈등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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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주요 안마의자 사업자와 정례협의체 발족 20201211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은 국내 14개 주요 안마의자 사업자*와 함께 소비자가 안전한 안마의자 시장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정례협의체를 발족하고 12월 1일(화) 비대면 발대식을 진행했다. * ㈜교원, 리쏘 주식회사, ㈜바디프랜드, 복정제형㈜, ㈜브람스생활건강, ㈜성우메디텍, 오레스트주식회사, 청호나이스㈜, 코웨이㈜, 쿠쿠홈시스㈜, ㈜현대렌탈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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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마의자, 영유아 끼임 사고 주의 필요 20201103 안마의자, 영유아 끼임 사고 주의 필요 - 3개사, 끼임 사고 방지 위한 무상수리 실시 - 안마의자가 대중화되며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지만 관련 안전사고도 급증하고 있다. 특히 안마의자 하단에 있는 다리길이 조절부에 영유아가 끼이는 사고가 발생하고 있어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매년 급증하는 안마의자 안전사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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