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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민원평가-아웃도어] 품질 만족도 낮아...코오롱스포츠 민원관리 우수 20180521 소비자들은 아웃도어와 스포츠웨어를 포함한 의류 관련해 '품질'에 가장 불만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뒤를 이어 서비스와 AS에 대한 불만도 높았다.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주요 아웃도어업체 8개사와 스포츠웨어 4개사에 대한 소비자 민원은 총 173건이다.아웃도어업체 중에서는 영원아웃도어(대···
  • 대리점서 발행한 상품권 폐업하면 '휴지조각' 20141216 # 사례1.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에 사는 진 모(남)씨는 2년 전 지인에게서 L사 계열 브랜드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2장을 받았다. 까마득하게 잊고 있다가 서랍을 정리하며 발견했고 사용하려고 해당 대리점에 전화했으나 폐업한 상태였다. 20만 원에 달하는 상품권이 휴지조각이 될 처지에 놓이자 진 씨는 “브랜드 이름이 박힌 상품권인데 대리점이 폐업···
  • 밀레 점퍼 물세탁 된다더니...안감 벗겨져 너덜너덜 20141202 물세탁이 가능하다고 표시해 둔 바람막이 점퍼를 손빨래하다가 안감이 다 벗겨지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소비자가 불만을 토로했다.소비자의 교환·환불 요청에 업체 측은 심의 후에 구매가에 상응하는 보상을 해줬지만 안감이 벗겨진 원인에 대해서는 아무런 해명도 하지 않아 품질에 대한 의심을 사고 있다.인천 부평구 삼산동에 사는 윤 모(남)씨는 지난해 2월 경 밀레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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